Google+ 사용자를 위해 모바일의 더 보기 기능을 향상 시켰습니다.
게시물 제한 한도가 추가 되었습니다.
도메인에 라벨 적용 기능 및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제한 가능한 게시물 업로드
제한 가능 한 게시물을 만들 수 있고, 그 값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비공개 형태의 게시물로 진행되어 외부인과 공유 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소유자의 룰에 따라 게시물의 성향(제한 되었거나 그렇지 않거나)을 바꾸어 재공유 할 수 없습니다.
도메인 라벨
또한 사용자는 올바른 사람과 공유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Google+의 안드로이드 앱 의 2가지 주요 영역에서 라벨로 분류 되어 있는 도메인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계정 로그인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 합니다.
Google+ Domain의 API
Google+ API는 파트너들과 고객들의 통합된****를 위해 가령, 게시물을 만들어 코멘트를 달거나 서클에 포함된 관계자들에게 할당 시킵니다.
그 방법은 오직 구글 앱스 도메인에서만 가능 합니다.
아래 자세하게 설명 드립니다.
- 제한된 글과 그 글에 대한 의견 (제한된 게시물은 외부 도메인을 가진 자에게 공유 될 수 없다) 쓰기
- 글에 대한 의견은 (댓글이 도메인 외부 사람에 의해 작성 된 경우에도) 저자와 동일한 도메인을 사용하는 사용자만 열람 가능
- 서클, 서클 회원 관리
여기에 몇 가지 기업의 특정 사용 케이스 사용자는 새로운 Google+ 도메인 API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써클에 미리 등록 되는 기능
그 기업의 새로운 사용자(입사자)가 처음 로그인을 할 때, 써클에 자동으로 추가가 되고 관리자는 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팀과 행아웃, 게시물 보내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게시글 모니터링
조직은 게시글을 추적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공유 내용 준수 및 아카이빙 목적 뿐만 아니라, 의도하지 않은 (계획에 없던) 외부 공유 상황을 캐치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게시물, 도메인에 있는 사용자에 의해 작성된 코멘트를 읽을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의견, 다른 조직원이 컨텐츠를 공유한 것 까지 파악 가능합니다.
바탕 화면에 프로필 카드의 도메인 레이블의 시작
올해 1월, 우리는 관련 인물을 기재 하면 동시에 이름이 자동 완성되는 기능을 런칭 하여 쉽게 동료를 찾아 공유 할 수 있도록 하고, 프로필 사진을 통해 식별할 수 있는 기능인 도메인 라벨을 런칭 하였습니다.
도메인 라벨은 프로필에도 표시 되었고, 오늘부터 Google+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Google Apps for Business, Education, Goverment에 적용되며, 모바일은 안드로이드만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