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3일, 메가존은 ASUS 코리아와 함께
구글 밋 하드웨어 킷(Google Meet Hardware Kit) 출시 기념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였습니다.
(출입자 명부 작성과 마스크 착용 필수!)
이번 행사에서는 G Suite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과 화상회의 기능에 대한 데모를 시연했는데요.
먼저, 크롬북(Chromebook), 크롬박스(Chromebox)와 같은 ASUS의 기존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위 크롬북 C436은 국내 최초 인텔 아테나 인증 크롬북으로 14인치 모델 가운데 가장 얇고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다음으로 크롬박스 3는 미니PC 형태로, 인터넷 및 디스플레이 연결이 가능합니다.
나아가 안드로이드 앱을 구글 플레이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고,
키오스크 모드를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행사의 메인, 구글 밋 하드웨어 킷(Google Meet Hardware Kit)을 소개했습니다.
‘스몰/미디엄 룸 킷(Small/Medium Room Kit), ‘스타터 킷(Starter Kit), ‘라지 룸 킷(Large Room Kit) 총 3종류가 있습니다.
Small/Medium Kit은 회의실에서 한 번에 약 8명 정도를 보여줄 수 있는 화각이 나오고
Large Room Kit은 최대 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보다 넓~은 공간을 대상을 만들어진 패키지라고 하는데요.
G Suite 기반의 화상 회의 환경 구축을 검토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정말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됩니다 🙂
구글 캘린더에서 바로 미팅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보도자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