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자 Google Workspace 업데이트 소식]
Google Drive에 비디오를 업로드하면 비디오에 대한 자막이 자동으로 생성되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러한 자막은 음성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오디오를 자동으로 변환합니다. 자동으로 생성된 자막은 영어로 지원되며, 향후 다른 언어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자동 캡션 생성은 Drive에 저장된 미디어의 접근성을 개선하고 수동으로 캡션을 만드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또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비디오를 쉽게 검색할 수 있어 필요한 정확한 파일을 훨씬 더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업데이트 이전에 업로드된 모든 비디오에 대해 자동 자막을 수동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최종 사용자 지침을 참조하세요.
사용 방법
- 관리자:
-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켜지고 결과적으로 사용자가 Drive에 비디오를 업로드하면 캡션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또는 관리자는 두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옵션 1: 이 기능 비활성화
- 옵션 2: 관리 콘솔 > Drive 및 Docs >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 > 자동 생성된 자막 으로 이동하여 사용자가 특정 비디오에 대해 자막을 요청할 때만 자막이 생성되도록 설정합니다 .
- Drive에서 동영상에 자동으로 생성되는 자막을 켜는 방법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세요 .
-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켜지고 결과적으로 사용자가 Drive에 비디오를 업로드하면 캡션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또는 관리자는 두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최종 사용자
- 관리자가 옵션 1을 선택하면 Drive에서 비디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 캡션 트랙 관리 > 자동 캡션 생성을 선택하여 생성된 캡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가 재생 중일 때 오른쪽 상단의 세 개 점 메뉴 > 캡션 트랙 관리 > 자동 캡션 생성을 선택하여 캡션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 관리자 선택 옵션 2를 선택한 경우, 사용자는 아무런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으며 비디오를 업로드하면 자막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자동 생성된 캡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세요 .
적용 날짜
- 빠른 출시 및 예정 출시 도메인 : 지금 이용 가능
관련 링크
∴ 해당 내용은 2024년 7월 25일 Google Workspace 업데이트 블로그 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